본문 바로가기

yeppibob

환풍기 담배냄새 제거 완전 쉬운듯?

#환풍기담배냄새


얼마전 이사를 왔어요
이사를 하자마자 악취 때문에
스트레스를 엄청 받았네요.


그 전에 살던 사람이
욕실에서 계속
흡연을 했던것 같아요.


곳곳에 심하게 배어있어서
방안에 까지 다 나더라구요.




 





이사를 하기 전에는
환기만 조금 하면


쉽게 없앨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별 신경안썼는데
이사하고 나니까 아니네요.


환기를 해도 환풍기 담배냄새 제거 가
잘 되지 않고 미세먼지도 심해서
창문을 계속 열어둘수도 없었어요.







어떻게 환풍기 담배냄새 를

없앨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방향제를 사서 놨거든요.


인공향이 나는 제품들은
진한 향으로 잠시 smell을
덮어주기는 하지만


진짜 환풍기 담배냄새 를 없애
주지는 못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알아봤더니
타일 사이사이에 환풍기 담배냄새 가
배어서 잘 제거가 안되고

이미 오래 배어버린 건
환기만으로 없어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락스로
청소를 해주고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자주 뿌려준다면 담배냄새 제거 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로
공기정화, 냄새제거도 해주고


악취를 향으로 덮는게 아니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중화하고 없애주는 역할을 해요.


종류가 많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함량이 높으면서
화학첨가물이 없는걸 사서 쓰고 있어요.

 









욕실 안 곳곳에 피톤치드를
뿌려놓으니까 환풍기 담배냄새 가
없어지는 것 같아서 며칠

꾸준히 뿌렸거든요.

그랬더니 환풍기 담배냄새 가
쉽게 없어 졌더라구요.

환풍기 담배냄새 제거 를 한 이후에도
집안에도 뿌리면서
공기탈취제로 쓰고 있어요.







단순히 향으로 잠시 smell을
덮기만 하는 탈취제가 아니라
향균도 해주니까 더 좋더라구요.


특히 환기가 부족할때는
향만 진하게 나는 제품들을
실내에서 계속 사용하면
건강에도 해롭다고 하거든요.



 

 

 




이 제품은
인공향료가 들어있지 않고


정제수, 솔정유, 편백오일로만 되어
해가 없기 때문에

요즘과 같이 집안에 바람이 잘
통하지 못할때도 더 좋은것 같아요.

 

 



 

 




환풍기 담배냄새 제거 도 힘들줄만
알았는데 이 방법을
쓰고나서는 생각보다 쉽게
제거가 되서 다행이었어요.


이사하기전에는 창문을 계속 열어두고
환풍기 담배냄새 를 없앴는데도
그대로였는데

타일이나 공기중에도 뿌리고
전체적으로 며칠 뿌리니까
쉽게 환풍기 담배냄새 제거 가 되네요.

 

 








환풍기 담배냄새 로 고민이시거나
빠르게 제거해주는 탈취제 찾으시면
강추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