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ppibob

화분 진드기 다 없어졌네요?

#화분진드기


갑자기 요즘
화분 진드기 가 생기네요.

화분 진드기 는 한마리가 생기면
금방 늘어나기도 하고
잘 없어지지도 않아서 문제에요.



 






그렇다고 해서 독한 약을
계속 뿌릴수도 없는게


보통 그런 살충제는 화학약품과
독성성분이 섞여있는게 많아서
식물에 해로울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화분 진드기 를 더 없애기가
어려운것 같더라구요.




 





흙이 안좋아서 그런가 해서
분갈이도 해봤는데 안되고
약도 꼽아 뒀지만
도움이 되지 않았어요.

 



앞으로 화분 진드기 가 
더 많이 생길수도
있다고 생각하니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 다 없애고
생기지 않게 예방할수 있을까
찾아보게 됐죠.

 









그러다가 알게 된게
피톤치드 스프레이에요.


이미 많은 분들이 화분 진드기 퇴치에
사용하시는데 식물이 자신에게
해충이 오지 못하게 뿜는 향균물질이에요.


그래서 기피제로 많이들 쓰시는데
비슷한 제품이 많았지만
그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성분이 없는걸 구매했어요.




 

 

 





전체가 정제수, 솔오일, 편백정유
이렇게 3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되어서 순하니까 그런점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화분 진드기 에
꾸준히 사용해봤어요.


며칠 써보니까 서서히
사라지더니 그 이후로는 다시
보이지 않게 되더라구요.






​​


보통 해충을 없애는 약은
독하기도 하고
식물한테도 해로워서
사용하기 꺼려지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마음 놓고 사용했네요.


며칠만에 화분 진드기 가
아예 눈에 보이지 않을정도로
사라져서 만족스러웠어요.







 


지금은 공기탈취제로 잘
쓰고 있어요.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없애주기도 하고
정화해준다고 하니까
쓸모가 많더라구요.


화분 진드기 도 쉽게 없애고
집안에서 나는 smell도
없앨수 있으니까 더 좋아요.










집안에 수시로 뿌려주니까
다른 bug가 생기는것도
예방이 되니까 그런점에서도
딱인것 같아요.


저희집은 아기가 워낙 어려서
독한 살충제를 쓰지 못하거든요.


그래서 항상 그게 문제였는데
이렇게 순한 기피제를 알게 되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화분 진드기 를 한번

없애려면 분갈이도 하고
약도 꼽고 다 해봐도 잘 안없어졌는데
이렇게 하니까 쉽고 편하네요.


화분 진드기 가 생겼다고
결국 배어내거나 버리는 분들도
꽤 많거든요.









저도 처음에는 그랬는데
앞으로는 이렇게 하면 되니까
그럴일은 없겠네요.


저처럼 화분 진드기 가 생겨
한번쯤 고민하셨던 분들을 위해
공유해봤어요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