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ppibob

빨래 냄새 제거 너무 쉬운데요?

#빨래냄새제거


여름에도 원래 빨래 냄새 제거 로 
고민했었는데
날씨 쌀쌀해도 고민이네요.


입춘이 지났어도 아직 추워서
환기도 잘 못하고
실내온도는 올라가고
습도가 많아져서 그런가봐요.



 

 

 

 



그렇다보니 세탁을 해도
옷에서 냄새가 풀풀나고
빨래 냄새 제거 가 안되더라구요.


빨고 나서도
자꾸만 불쾌하고 퀴퀴한 악취가
나는것 같아서 입어도 찝찝해요.

난방으로 인해
집안 온도는 오르고
환기를 못하면 습도도 많아져서

세균이 번식하기 때문에
빨래 냄새 제거 가 안된다고 하거든요.



 






바람이 잘 통하지 않으니까
통풍이 안되고 세균은 점점
증식하기 때문에 쉰내도 나고
잘 마르지도 않더라구요.

그렇다 보니까 세탁을 할때
섬유유연제를 많이 넣고 돌리거든요.

그런데 그렇게 하게 되면
빨래 냄새 제거 가 더 안된다고 하네요.

섬유유연제나 세제의 찌꺼기가
잘 풀리지 않고 많아지면


세균증식이 더 많아지고
수분을 머금고 있기 때문에
더 잘 마르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평소보다
많이 사용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세탁을 하고 난 뒤에도
잘 마르지 않을때는
옷 사이사이에 신문지를 같이


널어 놓는 것도 방법이고
건조대밑에 까는것도
습기가 제거되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또 빠르게 빨래 냄새 제거 를 해주는
방법이 있는데 그게 바로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에요.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로
되어있는데 냄새제거,

공기정화를 해준다고 해요.


다른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중
함량이 가장 높으면서 화학첨가물이
없기 때문에 빨래 냄새 제거 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써보신 분들이 다 좋다길래
저도 구매해서 사용해봤어요.


빨기 전이나 하고 난 이후에
뿌려보니까 상쾌한 숲향이
솔솔 나는게 좋더라구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향이 아니라
이 식물추출물 특유의 향이라서
오래 남아있지 않는게
빨래 냄새 제거 에 사용하기에 더 좋았어요.





 

 


단순히 섬유탈취제처럼 진한 smell로
악취를 잠시 덮어주는게 아니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중화해서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써보니까 진짜 그렇더라구요.


아무리 심해서 빨래 냄새 제거 가
힘들어도 몇번 칙칙 뿌려놓으면
금방 사라지니까 좋아요.









빠르게 나타나고 향균도 해주니까
여러모로 마음에 들더라구요.


환기를 잘 못하니까
점점 더 심해지는것 같았어요.


세탁을 해도 자꾸 나서
걱정이었는데 끝내고 난뒤에
이 제품을 뿌려서 말려주니까
빨래 냄새 제거 걱정없네요.






 

 


또 공기정화도 해줘서
집안 곳곳 뿌려주니까 탈취제로도
유용하게 쓰이더라구요.


여러모로 유용하게 쓸수있으니까
집안에 하나 사두면 도움이 많이 되네요.

빨래 냄새 제거 로 고민이었는데
쉰내가 많이 나는 장마철이나
최근과 같은 날씨에도
유용하게 쓸수 있을것 같아서 좋네요.










의류에서 자꾸 악취가 나고
신경쓰이신다면 저처럼 이 방법으로
빨래 냄새 제거 쉽게 하시길 바라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