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ppibob

방 담배냄새 이렇게 해야 없어진다고?

#방담배냄새



최근에 담배 때문에
신랑이랑 엄청 싸웠네요ㅜㅜ


좀 줄이라니까 신경도 안쓰고
방 담배냄새 가 풀풀 나요.


밖에서 피고 와도
옷에 쩔어있고
이불이나 벽지에 까지 다
배어버린 기분이에요.

 








간접흡연 같아서 전 진짜 싫거든요.
환기를 계속 해봐도
곳곳에 배어있는 방 담배냄새 가
도저히 없어지지를 않네요.


마트에 가서 탈취제 사다가
방안이며 집안에도 다 뿌려봤죠.


그런데도 방 담배냄새 제거가 안되서
미치겠더라구요.








거실에 있던 디퓨저도 방에 놨는데
진한 향이 섞여서 더 역한 냄새가
자꾸 나는것 같아요.


어떻게 방 담배냄새 제거를 해야되나
검색하고 알아보기 시작했죠.


그랬더니 진한 인공향과 섞이면 
더 역하게 날수도 있다고 해요.


잠시 덮는건
방 담배냄새 가 없어지지 않고

향이 사라지면 다시 날수도
있기 때문에 제가 했던 방법은
더 심하게 만든거였어요.





 

 


다행히도 방 담배냄새 에
좋은 방법이 있었는데
그게 바로 피톤치드 스프레이에요.


방 담배냄새 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이 방법을 사용하고
쉽게 해결했다고 하니 믿음이 갔어요.


식물에서 뿜어져 나오는
살균물질이에요.









탈취와 공기를 정화해주는 역할을 해서
방 담배냄새 에 많이들
사용하신다고 하더라구요.


비슷한 성분의 제품도 종류가 많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함량이
높고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단순히 향으로 냄새를 잠시 덮는
다른 탈취제나 방향제와는 달리

악취의 유해성분을 중화하고
분해해서 빠르게 냄새를 없애는
역할을 해준다고 해요.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주니까
더 빠른것 같더라구요.


추운날씨에 환기를 해봐도
방 담배냄새 가 도무지 없어지지 않아
고민이었거든요.









그래서 주문하고 다음날 받자마자
안에 다 뿌려봤어요.

은은하면서 상쾌한 향이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게 아니라서
진하지 않아 좋았네요.

방 담배냄새 로 계속 고생하다가
뿌려보니 정말 좋았어요.








니코틴과 타르는 곳곳에 흡착되어서
잘 안없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걱정이었는데
몇번 뿌렸더니
다행히도 쉽게 다 없어지네요.


다른 탈취제도 써보고
방향제, 디퓨저 종류도 써봤지만


없애기 위해 어쩔수 없이
구매했던거지 그 진한 향은
좋아하지 않거든요.

 

 




 





진하게 나고 향이 사라지면
다시 나니까 별로 였는데
이건 좀 다르네요.


진짜 악취를 없애주니까
집안 공기탈취제로도 좋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수시로 뿌려주니까
여러모로 좋네요.






정제수, 솔정유, 편백oil로
전 성분이 이 3가지로만 되어있어
방부제도 들어있지 않고

인체에 해로운 성분이
전혀 없더라구요.

​공기를 정화해주는 역할도 하고
집안 곳곳 뿌려주면 환기를 잘 못하는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도 좋네요.

 


방 담배냄새 때문에 고민이시거나
집안 공기탈취가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될것 같아서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