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ppibob

집에 작은 벌레 이제 박멸 끝?

#집에작은벌레


전 원래 해충을 워낙 싫어하고
무서워해서 집에 작은 벌레 하나
생겨도 기겁하거든요.


창문틈에도 다닥다닥 붙어있고
가구에도 있어서 어떻게 퇴치를
해야될지 정말 고민이었어요.









집에 작은 벌레 가 생기는 이유는
고온다습한 환경때문이라고 해요.


환기가 제대로 되지 않아
집안의 온도와 습도가 오르면서
여러가지 해충이 생기기 좋은
환경이 된다고 하네요.


집에 작은 벌레 가 생기는 이유도
그렇기 때문에
온도, 습도를 낮추는것도
중요하다고 해요.







게다가 자웅동체이기 때문에
개체수가 금방 늘어나서
나중에는 다 없애기도 힘들정도로
퍼지기 전에 퇴치를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집에 작은 벌레 를
퇴치하기 위해서 좋다는
살충제를 몇가지 써봤거든요.


자주 보이는 곳에 뿌렸더니
눈에 보이는 개체수는 죽지만
그 이후로도 어디선가 자꾸 나오더라구요.

 








성분과 냄새가 독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할수가 없었는데
며칠 뿌려보니 집에 작은 벌레 퇴치에
도움이 되지 않았네요.


그래서 다른 방법을 찾아보다가
알게된게 이 스프레이에요

 


식물이 자기 자신을 해충, 세균으로 부터
보호하려고 뿜은 향균물질인
피톤치드 성분으로 되어있는데

 

 







다른거에 비해서 함량이 제일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다고 해요.

그래서 집에 작은 벌레 퇴치에도
쓰이고 공기정화, 냄새제거에도 좋아서
좋아서 탈취제로도 많이들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구매해서 집안 곳곳에 뿌렸더니
은은하게 나는 상쾌한 향이
진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보통 집에 작은 벌레 에 쓰는
살충제, 기피제는
독한게 많아서 인체에도
해로울수 있다고 들었거든요.


그런데 이 스프레이는 정제수와 라벤더
솔정유, 편백정유로 된 천연성분이라서
은은한 향이 좋더라구요.



며칠동안 집안에 
뿌리면서 집에 작은 벌레 에 써보니까
굉장히 좋았어요.



 





집에 작은 벌레 퇴치에 사용했던
살충제 보다도 더 좋더라구요.

일주일정도 계속 뿌렸더니
그 이후로 보이지 않게됬어요.









집에 작은 벌레 는 한번 생기면
금방 퍼지기도 하고 너무 작아서
완벽하게 퇴치하는게 
힘들다고 하거든요.


해충업체에서도 그렇게 얘기하더라구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이 제품을 일주일 동안
자주 뿌려줬더니 쉽게 퇴치할수가 있었어요.








집에 작은 벌레 가 극도로 기피하는
함량이 가장 많은
스프레이라서 그런지
꾸준히 뿌렸더니 쉽게 다 없어지네요.














갑자기 생긴 해충 퇴치가
고민이시라면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써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트랩 화장실 옷 좀 쌀 화랑곡 나방 애벌레 유충 알 제거제 기피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