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ppibob

새집증후군 비용 시공 후 관리해요~

육아 문제로 이사를 들어가기 전

셀프로 새집증후군 청소를 하지못하고

처음으로 업체한테 의뢰롤 했었어요.

난방비나 인건비등

이중으로 큰 비용이 들어가긴 했지만

그래도 나 혼자 해결을 하는것 보다

새집증후군 비용 시공을 맡기는게 냄새나

유해물질 제거하는데는 효과가 좋더라구요.

다만 이 후 관리하는게 문제였어요.

입주 후 한동안은 괜찮았는데

새 가구를 들이고 날이 더워지면서

환기를 잘 안하니까 새집증후군처럼

피부가 따끔하고 가려운 증상들이

저랑 딸아이한테 생겼거든요.

아무리 새집증후군 비용 통해서

시공을 한다고 해도 2년 이상 새집에

머물러 있는 총휘발성 유기화합물질은

지속적으로 배출이 된다나봐요.

그래서 다들 공기정화 식물이나

청정기를 사용하거나 수시로 환기를 통해

관리한다는 분들이 많았어요.

새가구 안에서도 포름알데히드라는

유해물질이 다량 배출이 되기때문에

환기는 필수라고 했어요.

보통 이럴땐 베이크아웃을 하면서

가구나 새집을 케어하지만 저는 아기땜에

온도를 더이상 높일 수 없었어요 ㅜ

어디 데리고 나갈때도 마땅하지 않아

다른분들은 새집증후군 비용 없이 어떻게

시공을 하는지 알아봤었거든요.

그중 유일하게 잘 사용한다는 것이

숯 아니면 피톤치드 스프레이였는데

저는 뭐라도 됐으면 하는 마음에

둘다 선택을 했어요ㅎ

아이 방 옆에는 숯을 방치해 두고

평소에는 이 스프레이를 뿌려가며

공기정화 및 냄새제거까지

새집증후군 비용 없이 하나하나

제거를 시작해 보았답니다.

전체 성분이 편백정유, 솔정유

정제수 이렇게

3가지로만 들어있어서 인공향 없이

집안 전체적으로 뿌려둘 수 있어요!

벽지에 골고루 묻혀놓고

깨끗한 수건으로 슥슥 문지르면 벽에

붙어있던 유해균,물질 제거에도

효율적이었구요.

가구를 들이고나서 환기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 악취들도 분무 후

그대로 건조만 시키면 그만이었어요.

따로 새집증후군 비용 부르지않고

셀프로 시공을 해도 충분히 냄새및

유기화합물을 없앨 수 있더라구요.

향은 편백향에 은은함이

전체적으로 퍼지는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제거가 되기도 하네요.

인공향료가 들어있지 않아서

원하는만큼 집 안에 골고루 뿌리더라도

독하다는 느낌이 일절 안들더라구요.

포름알데히드의 수치가 높아지면

새집이나 가구에서 나는 냄새가 강하게

올라온다고 했거든요.

이번에 이거 뿌리면서 관리했더니

처음보다 훨씬 집안에 기운이나 향취가

서서히 줄어들고 있는게 느껴졌어요.

한번씩 공기정화를 할때도 좋지만

집안에서 나는 생활악취 잠재울때도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사용한지 일주일 밖에 안됐는데

전/후 차이가 꽤 있네요~

남들이 오면 청소를 깨끗이 한것같은

그런 느낌이 드는가봐요.

얼마전 집들이할때 새집냄새가

안나서 신기하다고 하더라구요 ㅎ

새집증후군 비용 시공 후

관리하기 어려울줄 알았는데 나름

셀프로 하는 방법도 있네요.

아이 건강 생각해서 케어가

필요한 집은 한번 시도해보시길!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식물유래성분 V-LABEL 비건인증 세계아토피협회 인증

brand.naver.com